보안접속
   
    조/황/정/보  
낚시인 조황정보

부울경 조황속보

원도권 조황속보
    스/페/셜/코/너
추천가족낚시터

그곳에 가고싶다

낚시지도/배/길

낚시터바다상황

낚시관련사이트
▶ 현재접속자
구조라 10연꽝가기전 구사일생 두마리.&2019Busan)행사한국국제낚시박람참여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관련 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사진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황 작성자 모지포김프로  ( ekzmdldia )      전체글 : 51   
작성일 2019-03-14 (목) 00:40
홈페이지 http://https://blog.naver.com/ekzmgg/221482028920
분 류 필드스탭조황
지역 [거제]
일자,장소,인원 2019.02.24/2019.03.03(구조라3명),(bexoc)
물때,바다상황 예보는최고 현실은 바람.
조황내용요약 44,49감성돔 낚시박람회
ㆍ조회: 3134      
ㆍIP: 112.xxx.250
   
구조라 10연꽝가기전 구사일생 두마리.&2019Busan)행사한국국제낚시박람참여
 

안녕하세요 모지포 김프로 입니다.

늦은 조황이지만 재미나게 봐주십시요 ^^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는것 갔습니다^_^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하면서 낚시샵이 아닌 좋은곳으로 이동을 하면서 이제는 여유로운 시간이 많이 남는군요

앞으로도 좋은사진과 좋은글로 만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여유도 생기고하니 좋은기회도 주어지더군요 ^ㅡㅡ^

아직은 많이많이 부족한 저에게 UNITIKA&LIFIS FIELD STAFF 라는 스텝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실력도 미천한 저에게 ㅠㅠ 너무 과분한자리를 받은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이기회에 잘하지는 못하지만 ^^ 다시한번 낚시에 대한 열정을 쏟아부어봐야 할듯하는 사명감이 생긴듯합니다.

다소 부족하더라도 너그러이 이해 해주십시요

스텝 이더라도 장정만 살려 말하는것이 아닌 단점도 이야기 하면서 모든 제품에는 장단점이 있듯이 진정성 있게 테스트 하면서

글과 기록을 기제 해볼생각입니다 낚시는 잘하지는 못하지만 ^^ 최대한 모든분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도록

모든방법을 한번 실행에 옴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족한면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

 

아주 많이도 갔지만 잊을만하면 던져주는 전설의고기 감성돔을 만나로 오늘도 여전히 열씸히 다녀봅니다 ^^

9연꽝에서 ㅠㅠ 10연꽝 넘어가기직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늘 배시동소리가 들리고 마음은 벌써 두근두근 콩닥콩닥

설레임이 ㅋ 이때 가장 ㅋㅋ 오만가지가 생각들이 교차 하고 행복한 순간이지 안을까요 ㅋㅋ 

그녀석을 보기 위해 오래만에 민싸부님이랑 크로스 해봅니다 ㅋㅋ   

제발제발 두자리수 꽝은 지나치게 해롭기때문에 ㅜ_ㅠ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고 오늘도 가까운 구조라 포세이돈에서

나가봅니다  일전에 아시는형님들 오후에 고기 잡으셨다는 정보도 듣고^^ 전날 많은 업무양에 아직 익숙하지 안는일에

피로가 많이 생겨서 가까운곳으로 선택을 한듯 합니다 ^^

낚시방에 들러 만반의 준비를하고 포세이돈 도착하여 명부적고 오늘도 기도한번해주고 출발을 해봅니다^^

 

 

오랜만에 같이 싸부님이랑 나가니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 들더군요 ㅋㅋ 든든한 ㅋㅋ 2년을 공백을 가지셨어도

역시 잘하시는 싸부랑 ^^  머 고기를 잡던 못잡던 종아하는 형님과 좋은공기 마시면서 좋아하는 취미 즐긴다는 그

설레임 좋습니다 ^^

 

 

그렇게 자리정하고 차분하게 오늘도 주문을 외우면서 채비를 정렬해봅니다 ^^ 라인 지급을 받고 얼마뒤 바로 출조

한터라 오늘은 목줄만 이용해보도록 합니다 ^^ 터지면 터지고 올라오면 올라오라는 배짱으로다가 ㅋㅋ 다소

무리가 있지만 조금 제대로 된 테스트를 해보기 위한 1.5호로 호수를 정하고 준비를 해봅니다 ^^

 

몇번 내려본자리라 ^^ 예전에 입질 받은 그자리쪽으로 베이스 밉밥을 3/1가량을 투여한후  잡어움직임을

살펴보는데 ㅋㅋ 머 전어가 소용돌이 치고 있더군요 ㅋㅋ

역시나 첫캐스팅에 떡전어가 ㅋㅋ 바로 물어주네요 ㅋㅋ 입이 작은 전어 감성돔 5호바늘을 ㅋㅋ 정확이 히트가되었다는 ㅋㅋ

역시 입이 작던 크던 먹을놈은 다묵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

그뒤로도 많은 전어들 잡다가 요번에느 ㅋㅋ 숭어까지 ..... 역시나 감성돔 빼고는 시원시원 물어준다는 ㅜ 시작은 했지만

피크타임까지는 체력을 비축을하면서 전투낚시하고있다는 사실 오후...오후... 해질타인밍 믿음을 마음속으로 새겨봅니다

 

 

그와중 벵에돔이 그리 보고싶다 보고싶다 하시던 싸부님 ㅋㅋ 바닥권에서 결국 잡아내는군요 역시 ㅋㅋ 최강 ㅋㅋ

조만간 벵에돔으로 교체 하여야될듯합니다. 둘다 벵에돔 환장한다는 ^^ 바닥권에서 크릴에 시원히가져가는 사랑스러운 벵에돔

 

 

한참 잡어랑 시름시름 놀고있다 드디어 그순간이 왔습니다. 낚시인이라면 다 느끼는 묘한시간...

그렇게 철수 1시간 남겨놓고 미리 간단히 청소와 주변정리후 집중적으로 하루종일 밉밥쌓아둔 수중여

턱옆으로 집중 공략해봅니다. 잠깐 딴짓하는 도중 찌가 사라진줄도 모르고 있다 없길래 때려보니 쿡쿡쿡쿡 ..

하^^ 올려보니 44감성돔한마리 득템을 합니다 ㅋㅋ 9에서10으로 넘어가기전에 연꽝을 면하는 그기쁨 ㅋㅋ ㅋㅋ

혼차 시실거리며 웃습니다 ㅋㅋ

다시 그자리로 흘려보내닌 여지없이 손쌀같이 사라지는 찌 . 요번은 제법 힘을 쓰는 녀석 힘싸움뒤 뜰채에

담으니 오짜될꺼같은 싸이즈 기분오랜만에 째지더군요 ㅋ바칸에 얼릉 집어넣고 마지막 캐스팅이라 생각하고

똑같은 위치 흘려보내는 도중 여지없이 들어가는찌 챔질과 동싱에 앞에 두녀석보다는 엄청난 저항하는 녀석 결국...팅..

잠깐 순간에 ㅠㅠ 기분이 째지다 헐렁 해져부렸네요 ㅠ 지갈길 가버리는 ..힘좋은 녀석 아쉽습니다 ㅠ

테스트 한다고 ...1.5호 목줄 계속 사용한게 화근 인듯합니다 ㅠ 두마리 잡고 목줄 교체 해주었어야되는데...

만져보고 괜찮은거 갔아 바늘위 부분만 자르고 사용한것이 아무레도 다른곳에 대미지가 있었는듯합니다 다훌터보긴

했으나 ㅠㅠ 한마리 한마리 더잡을려는 저의 욕심히 ㅋ 낭패를 본듯 하네요 ㅋㅋ

아쉽지만 그래도 기분은 째집니다 ㅋㅋ 10연꽝가는가 했지만 두마리나 득템했으니^^ 또 어복 다쓴거 아닌지 ㅠㅠ 걱정이 ㅋ

 

 

 

 

 

 

 

오늘 고기도 잡고 좋아하는 형님이랑 낚시도하고 좋은추억 좋은시간 만들어서 행복합니다 다음번에는 본격적으로 벵에돔으로 움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 .

 

낚시인의 축제 2019 한국국제 낚시 박람회 (BEXCO Busan)

드뎌 오랜만에 부산을 복귀하는 한국 국제 낚시 박람회 5년만인듯 합니다 마지막 부산에 했을때 많이 실망을 하였지만 ㅠ

안하니 아쉽더군요 ㅠㅠ 매번 킨텍스 올라가는것도 일이고 ㅋㅋ 요번에도 많이 아쉬운점은 있었으나 앞으로 더욱더욱

진행하다보면 더 알차고 많은것들을 구경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 대한민국 취미 1위 낚시 아니겠습니까 ㅋㅋ

 

 

연꽝을 중단 시키고 ^^ 열심히 일과 휴식을 취한후 ^^ 3일 다참석 하고 싶었지만^^ 바쁜관계로 마지막날인 행사진행을

위해 참석을 해보았습니다 ^^ 많은 사진과 내용은 많지만 ㅠㅠ 여기올리려면 엄청난 사진 압박에 ㅋㅋ 간추려 올려봅니다

 

낚시온것 마냥 ㅋㅋ 두근되더군요 ㅋㅋ 오늘은 손님으로 입장을 하는것이 아닌 UNITIKA&LIFIS 부스 행사진행

참석으로 하는것이니 ㅋㅋ 색다롭더군요 ㅋㅋ 많은사람들과 교류도하고ㅋㅋ 아시는분들이랑 이야기도하고 사진도 남기고

갯바위와는 또 색다로운 좋은경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

 

UNITIKA&LIFIS  루어스텝과 바다ISO스텝 으로 현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시간관계상 참석못하신분도

있지만 ^^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잘하지못하는 저를 보듬었으니 책임지세요 ㅋㅋ

처음뵙는분도 있고 자주뵈었던분들도 있지만 ^^ 참으로 기분좋은사람들입니다 ^^ 웃음끈기지 안을듯하네요 

 

쯔리겐 부산지구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는 형님^^

2018년도 다이와 슈퍼배틀치누컵에서 당당히 챔피언을 차지하신

현제 바다ISO스텝 팀장님을 맞고 있으신 헌익이 형님

낚시도하고 사진도 찍는 ㅋ저에게 좋은 포착 기회를 제공해주십니다 ㅋㅋ  

 

 

손님이 아닌 ㅋㅋ 행사참석으로 움직여보니 ㅋㅋ 정말로 색다로운 경험이더군요 ㅋㅋ 자주자주 이런자리

참석하여 많은것을 더더욱 배우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ㅋㅋ

전날 스텝 조인식이 있었지만 ㅠㅠ 바쁜관계로 참석하지못하였지만

 

 

 

마지막날 저혼차 조인식을 진행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많이 부족한 저에게 좋은자리를 제공해주신 분들과 여려낚시인과 장단점을 솔찍한 후기로 소통 하고싶습니다

많이 많이 부족하지만 서로 팁을 공유해가면서 ^^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부족한모습 보여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

많은과 많은 사진들로 표현 해드리고싶지만 ^^ 자세한조황은

https://blog.naver.com/ekzmgg/221482028920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낚시터 환경보호 켐페인 ]    쓰레기 수거 인증샷    " 한 봉다리 했습니다 ! "
거창한 말보다 낚시인의 작은실천이 낚시터환경을 바꿀수 있습니다.
   낚시이야기 
ㆍ카톡방도 생겼군요 나름 빠른 소식이 전
06/17
ㆍ우리나라 미래의 대표팀 그동안 선전에
06/16
ㆍ내리깔리는 눈꺼풀을 치켜세우며 열심히
06/16
ㆍ동서방 다공사중 이네 ㆍ생활낚시는 어
06/16
   칭찬,질타 최근댓글 
ㆍ저역시 위치가 궁금하네요 인터넷찾아보
06/16
ㆍ칭잔받을만한 낚시가게는 위치도 알려주시
06/15
ㆍ매번 바로옆 주x낚시만 다녔습니다. 이유
06/11
ㆍ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부낚회원들 기억
06/07
이름아이콘 땡감시
2019-03-14 05:28
IP:223.xxx.38
회원사진
멋진 조행기네요
잘 읽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이름아이콘 양산섭섭이
2019-03-14 08:07
IP:175.xxx.93
아이고 반갑습니다!  오랫만에 조행기고
필드 스텝 되셨군요!^^
어한기라  요즘 저도 한 번 잡고 한 번 못 잡고
어렵네요! 두자릿수 꽝은 해지기전에
면하셨지만 마지막에 큰 놈이 물어서
또  아쉬움을 남기는 낚시를 했군요!
낚시는 언제나 아쉬움이 남는듯 합니다!
앞으로 자주 조행기 올려주세요!
모지포김프로 앗 잘지내셨습니게 디기 디기 오랜만에 뵙는듯 합니다 ㅎ~ ㅠ 다른직장에 이직하면서여유가되니 좋은자리 하나 하게되었어요 ㅎ 아쉽지만 ㅠ 아쉽기도해야 계속 재밌는 낚시를 할수있지 안을까 생각됩니다 ㅋ 혹시나 지나가는길에뵈으면 커피라도 한잔 대접 하겠습니다 ㅎ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자주 올리도록 하겠쉽니데이 좋은하루되십시요 ㅎ 3/14 12:44
   
이름아이콘 강싱이귀신
2019-03-14 08:25
IP:183.xxx.120
역시 잘해~ 두마리나!! 머쨍이
모지포김프로 ㅠ ㅠ 못합니더 ㅠ 재수아닐까요 아님 어복 다쓴것 일수도 있을듯 합니다 ㅎ ㅎ~ 기억이 안나지만 누구쉽니꺼~ ^^ 하도 오랜만에 적으니 ㅠ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더 ㅠ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 3/14 12:46
   
이름아이콘 케미
2019-03-14 08:31
IP:210.xxx.5
재밌는 낚시하셨네요......
온갖 잡어에 대물 감성돔까지.......
축하드립니다......
모지포김프로 ^^ 감사합니다 ㅎ~ 연꽝 ㅠ 깨서 좋긴허나 ㅠ 연꽝 길어질수록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 ㅎ 낚시하며~ 머라도 물어주고 ㅋ 정신없는것이 제일 재밌지 안을까 생각이듭니다 ㅋ ㅋ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
3/14 12:48
   
이름아이콘 조성
2019-03-14 10:10
IP:59.xxx.199
9연꽝만 하시고 멈추셨네요. 사진의 고기가 엄청 커 보입니다. 재밌는 조행기 잘 보고 갑니다. 손맛 축하 드려요.
모지포김프로 9연꽝까지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였는듯 합니다 ㅠ 또얼마나 안줄련지 벌써부터 ㅠ 불안감이 벵에돔은 괜찮은디 ㅎ ㅎ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3/14 12:50
모지포김프로 1센치 모자라는 ㅠ 오쫘가 안되더라구요 ㅠ 3/14 12:52
   
이름아이콘 노총각늑대
2019-03-14 10:40
IP:110.xxx.13
회원사진
준수한 감성돔으로 손맛을 보셨네요..
필드 스텝까지 되시고..
손맛까지 축하축하합니다..

수고했습니다...^*^
모지포김프로 반갑습니다되게 오랜만에 뵙습니다 ^^ 잘지내고 있으셨지요 ㅎ ㅎ
우연찬게 직장 옴기며 여가시간이 남는상황에 좋은자리까지 얻은듯 합니다 ㅎ 재밌게봐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ㅎ
3/14 12:51
   
이름아이콘 최강롯데
2019-03-14 12:17
IP:121.xxx.246
회원사진
감성돔손맛
축하드립니다
필드스텝도 축하요
더 좋은 모습 기대해봅니다
모지포김프로 앗 ^^ 최강롯데님도 정말 오랜만에 뵙는듯 합니다 ㅎ ㅎ반갑습니다 ㅎ ㅎ 많은 축하 감사드립니다 ㅎ ㅎ 앞으로도 재미난 조행기와 좋은모습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좋은하루되십시요 ㅎ 3/14 12:53
   
이름아이콘 모지포김프로
2019-03-14 12:41
IP:110.xxx.188
회원사진
《Re》땡감시 님 ,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ㅎ 오랜만에 글적으니~ 뒤죽박죽이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더^^ 좋은하루되세요 ㅎ
   
이름아이콘 웃는배꼽
2019-03-14 12:45
IP:115.xxx.75
회원사진
멋진감성돔 손맛을 결국은 보셨군요
땟깔도 좋고 보기는 더욱 좋습니다.
필드 스텝까지 되신것 축하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모지포김프로 연꽝뒤에 보는 잘생긴 감성돔 어찌나 더 이뻐보이던지요 ㅎ ㅎ 이제 본격적으로 벵에돔으로 돌아서야되는거 갔습니다 ㅋ ㅋ 다시연꽝하기싫으니 도망을 ㅎ ㅎ 쳐야되지안을까요 ㅋ ㅋ 재미나게 봐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십시요 ㅎ 3/14 12:56
   
이름아이콘 경토리
2019-03-14 12:56
IP:110.xxx.130
아 부러브라...부럽구만요 추카드림당ㅎㅎㅎ
   
이름아이콘 날잡으면비
2019-03-14 20:08
IP:124.xxx.191
회원캐릭터
새해부터 일이 잘 풀리네요...
스텝도 되시고 9번 꽝도 대물과
여러 어종으로 마무리 하시고
재미난 조행기 기대해 봅니다...^^
   
이름아이콘 원이경이
2019-03-16 10:03
IP:115.xxx.66
사이즈가대박이네요 와우
   
 
  0
3500
윗글 팀 질라이 동출
아래글 거제권 마릿수의 벵에돔!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2014년이후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에 관련된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조황과 무관한 조담,질문,포인터,채비,,.등은해당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낚시터에서 한마디...  .......More
ㆍ내일 동방 함 가볼려고 하는데요 외항 쪽에 출
06/16
ㆍ암남공원 밤에 메가리가 나오던대 백운포방파
06/10
 개인조황 유튜브 카테고리추가 & 이용안내  19-04-01    필드스탭 조황 이용규칙 변경안내  17-07-10
번호 장 소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91 다대   다대포 외섬,형제섬 잔업낚시다녀..   3 전봇대 06-16 (일) 697
8790 통영   통영 준내만권 추도 벵에돔 4 꿈의사냥5짜 06-16 (일) 621
8789 해운대   해운대 벵에 10 디스커버리 06-15 (토) 3240
8788 영도   그리웠네요. 찌낚시...그리고 부.. 10 영도지킴이 06-14 (금) 2795
8787 서생   3탄 신암 벵에돔 패턴찾기~ 14 벵에대물타작 06-14 (금) 1938
8786 송도   암남어느곳 빗물 ? 구라청 18 견제흘림 06-14 (금) 1516
8785 포항   동해안 덩치급 벵에돔!! 12 꿈의사냥5짜 06-14 (금) 1115
8784 마산   마산 심리 도다리-"딱2"님 감사합.. 14 세연이아빠 06-14 (금) 1149
8783 진해   도보 감성돔4짜 2수 12 호랑나비 06-14 (금) 1619
8782 진해   웅천 16 홍무시 06-14 (금) 1853
8781 송도   암남 어느곳 일까요^^ 16 견제흘림 06-13 (목) 2906
8780 거제   거제 외포 실제조황2 20 부산제일 06-12 (수) 4076
8779 통영   묵직한 손 맛!^^ 30 양산섭섭이 06-12 (수) 3824
8778 서생   기장권 서생권 벵에돔 시즌완전 .. 12 벵에대물타작 06-12 (수) 3503
8777 거제   지세포 너울속 벵에돔~ 16 녹운도끝바리 06-11 (화) 1728
8776 다대   다대포 다대기낚시 7 황곰 06-11 (화) 2059
8775 거제   벵에돔을 찾아서~!팀태공 6월정출.. 14 서진도훈짱 06-11 (화) 1323
8774 통영   도야튜브 - 일요낚시   14 도야튜브 06-11 (화) 1110
8773 진해   도보 감성돔 2수 14 호랑나비 06-11 (화) 1669
8772 거제   낚시란 주제아래 소풍... 16 손맛으로 06-10 (월) 1842
8771 진해   지인들과동출   14 김해감생이1 06-10 (월) 2796
8770 기타권   웅천 고기 있긴 있네요^^ 26 감시스고이 06-10 (월) 3351
8769 통영   역시~야들&쫄깃(무너) 24 딱2 06-09 (일) 2169
8768 거제   너울대박 벵에도 대박~~~^^ 14 창원따개비 06-09 (일) 2873
8767 송도   암남어느곳 웃자 오빠야 까지♡ 24 견제흘림 06-09 (일) 3854
8766 거제   낮뽈 9 용호 06-08 (토) 2172
8765 진해   도보 감성돔4짜 1수 25 호랑나비 06-08 (토) 2069
8764 통영   매물도 해무속 벵에돔 조황 16 꿈의사냥5짜 06-08 (토) 1439
8763 통영   화살촉 오징어 20 붕어빵10수 06-08 (토) 2244
8762 거제   가왕도 벵에   26 soleus 06-07 (금) 2176
8761 진해   도보 감성돔4수 26 호랑나비 06-06 (목) 3917
8760 가덕   가덕도 동선세바지 감성돔철입니..   13 딸기홍치왕자 06-06 (목) 4796
8759 진해   진해감성돔3탄   16 김해감생이1 06-06 (목) 2102
8758 진해   쉬는날 믿고 맘편히 9 맨날헛빵 06-06 (목) 1809
8757 진해   진해감성돔2탄   22 김해감생이1 06-05 (수) 2503
8756 송도   암남공원 주차장 야간 낚시 16 다대동안 06-05 (수) 4264
8755 통영   죽림만 선상 22 감시스고이 06-05 (수) 1577
8754 진해   진해감성돔   21 김해감생이1 06-04 (화) 2289
8753 다대   다대 나무섬 독가시치어들ㅜㅜ 12 루어대마왕 06-04 (화) 2894
8752 통영   통영 준내만권 벵에돔 사이즈 좋.. 18 꿈의사냥5짜 06-04 (화) 1466
8751 다대   다대포 형제섬 오후출조다녀왔습..   22 전봇대 06-03 (월) 3168
8750 다대   다대포 나무섬 22 살아있나 06-03 (월) 2519
8749 통영   구을비도 긴꼬리   16 쭌이아빠 06-03 (월) 1791
8748 진해   6.1 -진해에서 사랑도 문어 선상.. 13 대물을찾아서 06-03 (월) 1277
8747 거제   거제 선상 8 맨날헛빵 06-03 (월) 1221
8746 통영   가족과 함께 힐링 9 날잡으면비 06-02 (일) 1723
8745 통영   욕지도 본섬 방파제 다녀왔습니다.. 15 고밥남 06-01 (토) 3030
8744 통영   욕지군도 벵에돔! 18 꿈의사냥5짜 05-31 (금) 2640
8743 통영   밴드 회원님들과 즐거운 동출 21 녹운도끝바리 05-31 (금) 2582
8742 송도   변함없이 반겨주는 두도.. 26 효리짱 05-30 (목) 3584
8741 거제   거제 외포 실제조황   19 부산제일 05-30 (목) 6692
8740 거제   가조도 좌대 감성돔이 있엇습니다..   29 아라선 05-30 (목) 3093
8739 용호동   부산오륙도조황 9 낚시사랑회 05-30 (목) 4150
8738 용호동   명품 오륙도 34 물도깨비 05-29 (수) 4914
8737 사천   5.25 - 삼천포 문어 선상 18 대물을찾아서 05-29 (수) 1151
8736 진해   감시 얼굴보기 힘드네요.. 26 맨날헛빵 05-29 (수) 2210
8735 남해   삼천포 문어 조항이에요~~ 14 꿈꾸는감생이 05-28 (화) 1567
8734 경주   성대 잡으러 갔다가 4짜광어 9 남소룡 05-28 (화) 2557
8733 사천   감성돔 마지막 출조에 기록어 경.. 31 고밥남 05-27 (월) 3414
8732 통영   국도 소식 20 케미 05-27 (월) 2331
12345678910,,,147
조황정보 공유순위
1 .
꿈의사냥5짜
15

2 .
호랑나비
10

3 .
김해감생이1
9


최근 3개월조황 공유순위
▲ top30 회원 더보기
       비/즈/쇼/핑/몰       괜찮은상품!! 특별한가격!!              ■ 부낚비즈상품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해조FC운영진 | 동호회운영진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


Copyright ⒞ Since 2002.Mar By 부낚 All Right Reserved
대한민국 바다낚시의 메카 부낚    www.ybada.co.kr / www.bunak.co.kr
사업자번호:602-08-67249     통신판매업신고:영도-00041  Mail:dscoo@naver.com
부산시 영도구 태종로 327 (2F)      TEL: 070-8165-2224    H.P: 010-3837-2518
부낚계좌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적표시등록
부낚은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