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조/황/정/보  
낚시인 조황정보

부울경 조황속보

원도권 조황속보
    스/페/셜/코/너
추천가족낚시터

그곳에 가고싶다

낚시지도/배/길

낚시터바다상황

낚시관련사이트
▶ 현재접속자
빵공장 돌리기 ㅡ가을 밤바다 속으로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관련 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사진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황 작성자 뜰채조사  ( jenikx88 )      전체글 : 322 
작성일 2019-10-21 (월) 14:10
분 류 모바일조황
지역 [거제]
일자,장소,인원 19,1019
물때,바다상황 13물,북서풍,너울잔치
조황내용요약 감성돔 두수외 잡어
ㆍ조회: 3260      
ㆍIP: 223.xxx.216
   
빵공장 돌리기 ㅡ가을 밤바다 속으로

      ▲  내가 잡은 건지?감시가 나를 잡은 건지?
모바일등록 ▶
주말,가락 경마장 라인의  낚시점을 지나가면서,
본 것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낚시차들!
전부 가을 바다야유회를 떠나는 걸까?
다들 어디로 출조하는 걸까?

얼마나 오랜 잠을 잤던 걸까?
눈을 뜨니 월요일 오후 ㅎㅎ
밤새 너울을 몇방이나 맞았던지
옷부터 신발,낚시 가방까지 홀딱 다 젖고
찌 네개에  찌건지개까지 바다에 헌납
너무 많은 교육비와 참가비를 지불했다 ㅎㅎ

능포산자락에 달이 뜨기 전에
뭐라도 잡아야 한다
저녁 7시경 도착한 거제동부권ㅇㅇ방파제는
올만에 약한 북서풍
모처럼 날씨 좋다!는 꿈에서 깨어나
거친 너울밭의 현실로 돌아오는 데는 10분도 길었다

어차피 게임이다
태풍도 아닌데,너울에 설마 여기까지 때리겠어?
나를 물 속으로 끌고갈 고래가 사는 것도 아니고
그래,붙어보자 ㅋㅋ

한방
두방
세방
네방



앞에서 때리고,옆에서 때리고
가끔씩 겁이 난다

*왜,나만 오면, 바다는
    이토록!잔인한 걸까?*

거의 대부분 조사님들은
너울을 피해서 내항서 갈치삼매경?
(현실은 이싹줍기 2지ㅜㅜ)
점점 크기가 작아졌다

좌측 젊은 조사 일행도 개고생이다
던지면 발앞으로 밀려와  걸리고,터지고,
그들도 나처럼 개고생?하러
지옥계단을 내려온 건 아닐텐데 ?
생명체는 있는 걸까?

해양쓰레기더미가 한바탕 포인트를 덥친 후에
뭔가 쏙!
그래 ,반갑구나
감성돔! 너란  놈을 만나러 왔지  ㅎㅎ
우측 저 멀리 입구쪽에도
왔다!란 우렁찬 함성이
딱 한번 밤하늘을 울렸다

입질도 주춤하니까
경단에서 모에비로 바꿔보자
왠 밤벵에?
지난주는 밤뺀찌가 잡히더니만
가을바다가 좋긴 좋군
다음 주말엔  
사짜 그 분을  꼭 만들 것 같은 예감 ㅎㅎ

테트라 걸려  터져 나가는
3호,3.5호 원줄은
이제 4호로 갈아타자
또 터지기만 해라
전부 5호로 바꿔버릴 테다 ㅎㅎ

즐건 한 주 되시고,
풍성한 가을바다 야유회로
주말밤마다  악마의 계단으로 초대합니다^^
참석하실 분은  손!
갠톡으로 주세요 ㅋㅋ
이제 빵공장은 12월말까지 계속 돌리겠습니다


 



      ▲  가을바다는 뭐든 내어준다

      ▲  가성비 좋은 4호 원줄로 갈아타기(ㅇㅇ낙시점사장님 추천)
        
[ 낚시터 환경보호 켐페인 ]    쓰레기 수거 인증샷    " 한 봉다리 했습니다 ! "
거창한 말보다 낚시인의 작은실천이 낚시터환경을 바꿀수 있습니다.
   낚시이야기 
ㆍ 생각보다는 그런 사람 많더군요. 인사하
09:47
ㆍ2020.20.21부터 낚시관리 및 육성법 29조
11/14
ㆍ몽크로스 원줄 괜찮습니다.저는 2-4호까지
11/14
ㆍ독가시치가 엄청 많이 설쳤나 봅니다..
11/14
   칭찬,질타 최근댓글 
ㆍ낚시인은 본인 것은 가져 오시고 점주님
11/15
ㆍ대단한 분이시네요...다른배 선장들이 많
11/14
ㆍ영업장소를 청소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11/14
ㆍ수고하신 선장님 진심담긴 마음으로 박수
11/14
이름아이콘 살아있나
2019-10-22 15:58
IP:58.xxx.55
회원사진
'뜰채조사' 님이 선택한 글 입니다.
아따메~~~

10대 20대도  아니고 몸좀 사리시죠 ㅋㅋ

고기잡다 사람 잡긋 습니다

먼길 오가는것도 힘든데 ,,,

의지에 한국인 인정 합니다~~~

항상 안낚 하시고 지옥계단  1cm  꺼지도록 오래오래

건강하게 즐낚 하기 바랍니다~~~^^
뜰채조사 5학년까지는 바짝 다니려고 하는데
허리에서 골반,무릎까지
오늘,내일합니다 ㅎㅎ
그 지옥,악마계단이
천국의 계단으로 변하는 순간이
곧 올 겁니다
대물을 담고,끙끙 거리며(숨이 턱까지 차올라도)
나무계단을 오르는 순간,
방파제를 다 가진 듯한 황홀경에 빠집니다
한번 ,감시빵공장에 빠져보시겠습니까 ㅋㅋ
다음출조엔 꼭 대물!성공하실 기원합니다♡!♡
10/22 16:13
   
이름아이콘 웃는배꼽
2019-10-21 14:27
IP:115.xxx.75
회원사진
앞에서 때리고 옆에서 때리고
빵 터졌습니다.
감성돔 땟깔이 참 좋아 보입니다.
손맛 보신것 축하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뜰채조사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오후 되십시오^^
10/22 16:46
   
이름아이콘 클마z
2019-10-21 14:28
IP:223.xxx.56
힘든 여건 속에서도 대상어를 잡아내신 솜씨가 그저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뜰채조사 감사합니다
조만간 클마님께도
멋진 가을 감성돔들이
꽃마중 나올 겁니다^^
10/21 22:44
   
이름아이콘 송애
2019-10-21 14:38
IP:122.xxx.126
회원사진
손실이 많은 가을밤 야유회입니다.^*^
너울이 심해서 물 벼락도 맞아가면서 즐낚 하셨네요.
그래도 여러 어종으로 손맛 보셨으니 다행입니다.
손맛 축하합니다.^*^
뜰채조사 이왕 나선 걸음에
이왕 젖은 몸이라
더이상 물러설 상황도 아니고 해서,
웃으면서 즐기다 왔습니다^^
한번씩 댓가를 과한 지불하다보면
멍멍할 때도 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10/21 22:46
   
이름아이콘 땡감시
2019-10-21 14:49
IP:121.xxx.187
회원사진
멋진 손맛을 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조과가 부럽습니다 ^^
뜰채조사 감사합니다 10/22 16:45
   
이름아이콘 최강롯데
2019-10-21 14:55
IP:59.xxx.103
회원사진
감성돔등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뜰채조사 감사합니다 10/22 16:45
   
이름아이콘 하나아빠
2019-10-21 15:07
IP:211.xxx.163
아흑~~~~~

그곳은 험난한 행군을 시작으로
낚시를 시작하는곳...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고생인데
너울에 맞서 싸우기까지~~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장만하신 회를보며
군침만 흘렸다능~~ㅋ

다가오는 그믐에 퍽퍽~~
보상해 주리라 믿습니다
퐛팅~~~~~~^^
뜰채조사 오고가는 외길에
차를 네대나 만났던 밤
하필,제가 운전ㅜㅜ
그냥 ,무조건 전진했습니다 ㅋㅋ
물받아서 살려온다고
내친구가 똥줄 빠졌지요 ㅎㅎ
그래도 ,가장 매력있고 ,한산해서
제일 끌리는 곳입니다
조만간 지옥 끝바리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ㅎㅎ
대물어복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10/21 22:50
   
이름아이콘 케미
2019-10-21 15:33
IP:210.xxx.5
아고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고생하시고 대상어 얼굴을 봤으니 성공하신 거네요....
축하드립니다.
뜰채조사 요즘은 대전갱이랑
참돔사냥 안 가십니까?
통 소식이 없네요
개구멍 갈치소식은
잘 보구 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10/21 22:43
   
이름아이콘 날잡으면비
2019-10-21 15:57
IP:211.xxx.150
회원캐릭터
너울 속에서도 풍성한
가을 낚시네요...
손맛 축하 드립니다...^^
뜰채조사 감사합니다 10/22 16:45
   
이름아이콘 딱2
2019-10-21 15:59
IP:117.xxx.46
아고 어잰먼  통화을 1시간이나
존분도아니고 이쁜 아줌마도 아닌데
(내가 미쳣지~~)
이게 다 저을 안댈고  간 이유입니다^^(지옥 계단도 못타지만)
싸대기 4방에  감시2 할만 한데요 ㅎ
고생 많았습니다  수고 하셧구요
뜰채조사 음주통화는
차단합니데이 ㅋㅋ
아재때문에
저녁밥도 못 얻어 먹을 뻔 ㅎㅎ
그냥 잘잡는 문어랑
선외기ㆍ덴마로 감시낚시 하이소
야간 방파제랑 갯바위 낚시는
5.6학년한테는 많이 버겁습니다
우리는 지는 해ㅜㅜ
떠는 해(독수리님ㆍ초짜님)잡은
감시나 구경하며 대리만족 합시다
굳밤요^^
10/21 22:41
   
이름아이콘 원이경이
2019-10-21 19:50
IP:220.xxx.42
목줄저거 맘에들던데하나사야것네요
   
이름아이콘 그랜짱
2019-10-21 22:07
IP:223.xxx.66
우와 채비를 보이 6짜잡을거 같은데요^^~

기대기대합니다!
뜰채조사 기대불가!
꿈에라도 한번 잡고 싶은 6짜입니다
몸이 안 좋아
사짜 올리는 거도 이젠 버겁습니다
한번 매장에 갔었는데
서로 못 알아봄 ㅜㅜ
빡센 근무 수고하이소^^
10/21 22:37
   
이름아이콘 깨돔
2019-10-21 22:21
IP:1.xxx.153
회원사진
지금 외항은 북동풍에 너무 거칠어 접근이 어렵던데 그리고, 그놈의 쓰레기뭉치는 바람방향에 따라 이리갔다 저리갔다 정말 방해스럽고 한데도 역시 도사는 도사 이십니다!
전번에 벼루고 별러 가서 평균3지급 110마리 하고 계단 올라오는데 허리 뽜지는줄 심장이 터지는줄 그렇게 재미 좀 보다 다음번에 53수, 36수,.. 등등 이젠 씨알은 점점 잘아지고,..
이젠 마지막으로 몇일 있다가 함 가볼려고요..     제발 외항 쓰레기뭉치 좀 사라지면 씨알급으로 한다리이 잡아올텐데요..ㅋ     그래도 지세포 보다는 낚시밀도 면에서 훨씬 나은ㄱㅓ 같습니다!        마리수는 지세포가 훨 낫지만서도요..     가을감시이 축하드립니다!^^*
뜰채조사 알찬 정보를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주말만 출조가 가능한 지라
거제 특파원은 죽어도 못할 듯 합니다
지난 주말, 악마계단의 갈치는 너울탓에
외항은 몰꽝ㅜㅜ 그나마 내항에 풀치 몇마리씩 하곤,
자정 넘으니 대부분 철수하거나
텐트속에서 쿨쿨(갈치파장 신호ㅎㅎ)
깨돔도사님의 조행기가 없으니
부낚도 볼만한 포스팅이 별루 없습니다ㅜㅜ
마지막 출조
대박 기원드립니다 ^^
안전히 다녀오시고,
풍성한 가을 되십시오^^
10/21 22:33
   
이름아이콘 FOCUS
2019-10-21 22:27
IP:175.xxx.248
축하드립니다!!
저는 저 쏨뱅이가 참 탐이나네요 ^^
뜰채조사 영혼없는
댓글은 사양합니다 ㅋㅋ
다이어트 잘 하시고
개구멍은 사수 잘 하고 있지요
주말에 언젠가 개구멍에서
꼭 한판 뜹시다
누가 누가
빵공장 잘 돌리나 ㅎㅎ
즐건 밤 되십시오^^
10/21 22:35
뜰채조사 포커스님
솜팽이 씨알 좋습니다
앞으로 볼라과 함께
점점 재밌는 시즌이 오겠지요
솜팽이는
목줄에 봉돌을 물려
바닥에 안착시키면
잘 문답니다^^
10/22 00:53
   
이름아이콘 바다보리멸
2019-10-22 08:21
IP:220.xxx.113
회원사진
역시 거제 동부권의 사나이 틀채행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밤바다 항상 조심하시고요 안낚.즐낚하시길~
뜰채조사 아이 러브 보리
아이 라이크 압맥 ㅎㅎ
단톡방 있는 동안
인간성 좋고 ,유머러스한 보리멸님 덕택에
행복한 시간도 많았기에
많이 고마웠습니다^^
언젠가 점심식사 대접하러
큰 방망이 들고 , 회사 한번 방문 하겠습니다
건강하고,행복한 가을날들 되시구요^^
30꽝 탈출!
사짜 연승가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0/22 16:42
   
이름아이콘 노총각늑대
2019-10-22 08:42
IP:110.xxx.140
회원사진
감성돔등 다양한 손맛 보셨네요..
역시 가을인가 봅니다..
손맛 축하합니다..

수고했습니다..^*^
뜰채조사 감사합니다 10/22 16:38
   
이름아이콘 쎄리
2019-10-22 08:56
IP:223.xxx.245
뜰채조사님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거제권 다녀오셨나 보네요
감시에 벵에  역시 올라운드  부럽십니다
감시천국의 계단 다녀오신다고 고생 많으셨네요
언제한번 저도  천국의계단한번 가보고 싶네요
물론 알은 베기긴 하겠지만    
항상  안낚하시고  다음조황 감시 4짜 기대하겠습니다 .
뜰채조사 천국의 계단이라 생각 해 본 적은
단 몇번 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늦여름의 철수길은
악마 혹은 지옥같은 시간들이었죠
더위ㆍ모기 ㆍ풀 ㆍ땀 ㆍ갈증 등등
그 모든 걸 참으면서 왜 그 길로 가는 걸까?
칠천도ㆍ가조도 ㆍ구조라 ㆍ지세포 ㆍ능포 등등
그 편한 길을 두고서 ,계단을 밟는 것은
한산함! 딱 하나 뿐입니다
몇 번 다녀보시면,매력에 빠질 수도 있답니다
대물감성돔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10/22 16:38
   
이름아이콘 금우궁
2019-10-22 15:27
IP:125.xxx.64
회원사진
저는 5짜 팥앙금들은 감시빵 주문합니다.
역시나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감시들 괴롭히시네요 ㅋㅋㅋ
겨울철까지 형님 감시조황은 꾸준히 볼수있겠습니다.
손맛 축하드리고 추위대비 단단히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
뜰채조사 금우궁님이 먼저
감시빵 좀 빵빵! 찍어주이소 ㅎㅎ
제가 괴롭힘을 준 게 아니라
몇 주 연속으로 바다에 고문 받고 왔죠
*요맘때 싸이즈가 아닌데?
아~아직은 해롭네*
몇방 맞으니 많이 춥더군요
금님출조시에 방한 단도리 잘하시고
출조하이소
동풍 터지면,배 바로,부를 수 있단 점 ㅋㅋ
고맙습니다♡!♡
대물어복 ! 충만하십시오^^
10/22 16:18
   
이름아이콘 부산아리랑
2019-10-22 16:44
IP:211.xxx.99
회원사진
뭣던 힘안들고 되는게 있게습니까
지옥계단이란 단어가 대충은 알만한데요
체력이 딸려서 큰넘있어도 못가겠습니다.
한해동안 창고에 박혀서 있다보니 하체도 골아 낚시나
댕길까 심히 걱정됩니다.
낚시도 안가니 정말 안가집니다.
일기 좋치 못한 상황에 고생 하셨습니다.
늘 안낚하세요~^^
뜰채조사 아리랑 어른께서도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어째 태종대 사대돔 조황이
안 보인다 했더랬습니다
언젠가 상황이 좋아지면
아리랑님께서 올리시는 다양한 가을어종들도
구경하고 싶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0/23 16:35
   
이름아이콘 뱀모기
2019-10-23 12:14
IP:175.xxx.202
회원사진
너무 잘 잡으시는 거이십니까?
저 잡을꺼 조금만 남겨 주세요.
작년에 꼴방을 많이 했더니 겁부터 납니다.
뜰채조사 쯔리~던무님 반갑습니다^^
세상에서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뱀모기님
올라운드에 능한 선수에다
넘치는 어복
참신한 사진,정확한 표현 등등
무엇하나 모자람이 없는
퍼택트한 조사님 같습니다
항상 뱀모기님 포스팅은 즐감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대물어복 계속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10/23 16:32
   
이름아이콘 숲으로
2019-10-23 12:45
IP:59.xxx.176
회원사진
ㅎㅎ 항상 빵공장 돌린다더만  거짓이네용`~^^  빵공장은 제가 전문인 듯..  출조 시 마다 감성돔 사진이 떡하니 나타나네용`~ 미오~~ㅋㅋ
뜰채조사 최강미남조사 !
수프로님 반갑습니다^^
대부분 7할이상이 꼴방아니겠습니까
3할타자가 되기 싶습니까 ㅎㅎ
고타율 타자들은 어신이든가,구라든가
무슨 이유가 있겠죠 ㅋㅋ
가을에 타율 좀 올려보입시더~
언제 한번 밥한끼 한다는 게
참 타이밍 잡기 힘드네요
풍성한 계절에 멋진 손맛 많이 보시고,
행복한 가을날들 되십시오^^
10/23 15:40
   
이름아이콘 bjh피씽
2019-10-24 14:04
IP:219.xxx.99
뜰채조사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부낚은 틈틈히 오는데
유튜브를 하고 나서 좀 뜸했다가 이제
자주 부낚에서도 인사를 자주드리겠습니다
글을 참 잘적으세요
읽어내려오다보면 어느새
댓글란 미테까지 자연스럽게 내려오네요
잘잡으시면서 맨날 빵공장!
이거 아닙니다^^
제품소개에서 저도  쓰는
줄이 있답니다
잘보구 갑니다
뜰채조사 유투브는
즐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잘해서?
드릴 말이 없어예 ㅎㅎ
10/25 22:10
   
 
  0
3500
윗글 이기대
아래글 가덕도서부조항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2014년이후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에 관련된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조황과 무관한 조담,질문,포인터,채비,,.등은해당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낚시터에서 한마디...  .......More
ㆍ가덕세바지에 오늘새벽부터가게 문열길기다리
11/14
ㆍ가덕 장항방파제 들어갈수 있나요? 아직도 통
11/12
 개인조황 유튜브 카테고리추가 & 이용안내  19-04-01    필드스탭 조황 이용규칙 변경안내  17-07-10
번호 장 소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190 통영   2019년 마지막 무늬오징어 출조를.. 27 뱀모기 11-14 (목) 1455
9189 가덕   살감시조황! 19 그렌저TG 11-13 (수) 4179
9188 가덕   가덕새바지 25 감시어택 11-13 (수) 4949
9187 용호동   이기대 30 송애 11-12 (화) 3815
9186 용호동   용호 11 용호 11-12 (화) 2644
9185 진해   친구와 짬낚가서 잡은 감성돔 31 호랑나비 11-12 (화) 3366
9184 진해   연도 일요일 조황 31 홍무시 11-12 (화) 3445
9183 거제   지세포 방파제 사짜 소식 33 뜰채조사 11-11 (월) 2709
9182 완도권   2019년 세양 푸가 회장배 다녀왔..   21 전봇대 11-11 (월) 1325
9181 용호동   이기대 29 송애 11-11 (월) 1873
9180 가덕   대물 감성돔 조황! 21 그렌저TG 11-11 (월) 2594
9179 거제   아름다운 바다~!그러나...ㅠㅠ팀.. 25 서진도훈짱 11-11 (월) 1217
9178 통영   간만에 또또 11 원이경이 11-11 (월) 1170
9177 거제   거제 남부 벵에 28 soleus 11-11 (월) 1946
9176 남해   먹물천지 - 문갑쭈 탐방 ( 남해 .. 24 대물을찾아서 11-11 (월) 820
9175 가덕   으~아파라 29 감시어택 11-10 (일) 3752
9174 가덕   가덕 다녀왔습니다~^^ 28 바다보리멸 11-10 (일) 2900
9173 송도   동방불패 30 견제흘림 11-10 (일) 2620
9172 거제   초 겨울에 판떼기 조황 24 창원따개비 11-10 (일) 1966
9171 거제   매물도 황 32 케미 11-10 (일) 933
9170 가덕   가덕 서쪽감성돔 조황.... 11 뺀치전문가 11-08 (금) 2952
9169 가덕   가덕도솔섬 숭어막   24 bjh피씽 11-07 (목) 3799
9168 가덕   가덕도보 대물감성돔   28 호랑나비 11-07 (목) 5414
9167 가덕   가덕 천성 4짜급 외 마릿수 조황.. 23 뺀치전문가 11-07 (목) 3581
9166 가덕   가덕도 천수대 감성돔조황 24 이쁜다은이 11-06 (수) 4923
9165 통영   농어 사냥... 12 날잡으면비 11-05 (화) 2519
9164 용호동   이기대 22 송애 11-05 (화) 3224
9163 거제   빵공장4 돌리기 ㅡ가을 밤바다 속.. 31 뜰채조사 11-05 (화) 2302
9162 진해   감성돔 조황! 9 그렌저TG 11-05 (화) 2031
9161 진해   소나기 같은 살감시입질후 찾아온.. 23 호랑나비 11-05 (화) 2545
9160 가덕   조금에 여섯 시간 낚시 28 soleus 11-05 (화) 1755
9159 다대   나무섬에서 또 팅~!뺀지 씨알이 .. 18 서진도훈짱 11-04 (월) 2855
9158 제주권   긴꼬리 벵에돔   15 쭌이아빠 11-04 (월) 1604
9157 거제   매물도 뺀찌 16 케미 11-03 (일) 1836
9156 진해   연도에서 잡은 감성돔 24 자연건강 11-03 (일) 2834
9155 가덕   이정도면 대박이죠 19 김해감생이1 11-03 (일) 3057
9154 가덕   가덕도 종태바위 감성돔   27 bjh피씽 11-02 (토) 4754
9153 해운대   해운대 22 디스커버리 11-02 (토) 2789
9152 진해   감시 짬낚 2 14 하나아빠 11-02 (토) 1842
9151 가덕   가덕도. 감성돔 비치기시작하네요.. 28 이쁜다은이 11-01 (금) 3486
9150 진해   연도 14 고성만초보 11-01 (금) 3141
9149 거제   살감시여 안녕히! ㅡ빵공장3 33 뜰채조사 11-01 (금) 3325
9148 진해   이제 시작합니다 12 그렌저TG 10-31 (목) 3728
9147 송도   동 방 불 패 - 2 34 견제흘림 10-31 (목) 3038
9146 진해   지인부탁으로간 짬낚,마릿수감시.. 23 호랑나비 10-31 (목) 2452
9145 통영   무늬오징어 키로급 대박 행진. 28 뱀모기 10-31 (목) 2309
9144 진해   갈치잡다가 나온 손님고기 무슨생.. 30 불사조 10-30 (수) 4898
9143 가덕   가덕도 뺀찌2 24 감시어택 10-30 (수) 3516
9142 용호동   이기대 29 송애 10-30 (수) 2404
9141 진해   잔잔한 손맛(감시) 20 살아있나 10-30 (수) 1794
9140 가덕   가덕도 대물감성돔 입성이네요   20 [부산]신세계 10-29 (화) 3548
9139 송도   송도 동방.. 10 날잡으면비 10-29 (화) 2571
9138 거제   대물입질만 딱 2번 ㅡ빵공장 2   32 뜰채조사 10-29 (화) 3246
9137 진해   큰고기한테망신당하고 살감시만 .. 12 호랑나비 10-29 (화) 1831
9136 가덕   가덕도 감성돔의 계절! 24 바다처럼 10-29 (화) 2558
9135 거제   아이고 ~~~ 팔이야 ~~~~ ^^2 8 창원따개비 10-29 (화) 1856
9134 다대   나무섬에는 아직 대빵 큰놈들이 .. 16 서진도훈짱 10-28 (월) 2539
9133 가덕   가덕동편 감성돔 20 진호진혁아빠 10-28 (월) 2209
9132 가덕   4시간짬낚3 17 감시어택 10-28 (월) 1700
9131 용호동   이기대 22 송애 10-28 (월) 1578
12345678910,,,154
조황정보 공유순위
1 .
송애
13

2 .
이쁜다은이
12

3 .
soleus
11


최근 3개월조황 공유순위
▲ top30 회원 더보기
       비/즈/쇼/핑/몰       괜찮은상품!! 특별한가격!!              ■ 부낚비즈상품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해조FC운영진 | 동호회운영진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


Copyright ⒞ Since 2002.Mar By 부낚 All Right Reserved
대한민국 바다낚시의 메카 부낚    www.ybada.co.kr / www.bunak.co.kr
사업자번호:602-08-67249     통신판매업신고:영도-00041  Mail:dscoo@naver.com
부산시 영도구 태종로 327 (2F)      TEL: 070-8165-2224    H.P: 010-3837-2518
부낚계좌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적표시등록
부낚은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