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배너위치 랜덤
    스/페/셜/코/너  
낚시관련사이트

낚시터 위치찾기

낚시점찾기
▶ 현재접속자




낚시터에서 한마디...
     낚시터에서 한마디...   
            낚시터에서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한줄게시판. 입니다.
낚시터에서 바다상황,조황,알림...을 공유하는 메모장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치 않거나,제약이 있는 낚시인들도
필드에서 간단히 한줄 메모로 실시간 전송 가능하며,
매 분기별로
우수회원선정에 공유한내용이 반영 됩니다.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시는 분은 기존 실시간 바다상황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용량 800KB 확대 )
  욕설,악성댓글,홍보성...댓글은 즉시 삭제,제재조치 되며, 오래된 댓글은 보드속도 관계로 삭제됩니다.
  바다상황,조황,알림을 낚시인들과 공유하는곳 입니다 !!     질문은 낚시Q.A란 또는, 쪽글로 하세요!!    ㆍ조회: 327600  
1179

사상촌놈
아침에 허리케인님와 모지포 여명의눈동자님 얼굴뵙고 동방으로 모든여건 좋은데 간혹 청어만  날마리 바로 암남갯바위로 이동하여 학사냥 몇마리 잡아  소주한잔하고 이차전 돌입!
물색은 어둠고 날씨는 좋습니다^^ 
02/21 14:43
1178

부산탄밥
《Re》고도리햇반 님 ,
저도 가덕 오후에 주의보 풀리겠지 하고
밸리에서 한시간 반 죽치다...
차 돌려 왔네요션한 냉면 한그릇먹고  복귀할려구 합니다
ㅠㅠㅠ
02/20 13:02
1177

고도리햇반
학꽁 딱 먹을만치만 잡고싶은데 갈곳이?
지금 주의보라  어디 도보로 갈만한데가 있나요?
02/20 12:29
1176

대물이조사
오늘 모처럼   평일 근무없는날인데 날씨가 안받쳐 주네요

지금 가덕 바다상황 많이 안좋겟져?ㅜ
뜰채조사 비도 오지만
바람 예보 보니 완전 낚시불가 같습니다
이련날은 편안한 휴식도 좋을 듯 합니다^^
2/20 09:13
02/20 08:30
1174

이쁜다은이
월요일오후나 화요일오전에 감시낚시가는데 비에바람에 장난아니네요

도전해서 큰넘으로다가 들고 인증삿 해드릴께요 ㅎ
뜰채조사 오호 기대만땅입니다
올만에 감시구경 시키주는 건 겁니까 ㅎㅎ
너무 조용해서 잠수병 걸린 줄 알았습니다 ㅎㅎ
잘 다녀오시고
즐건 한주 되세요^^
2/19 19:41
02/19 19:17
1172

마카수그리
오늘 기장 학꽁치들 보입니까?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
붕장어 기장학꽁치나오나보내요
내일쯤가볼려는데장소좀부타드립니다
정보감사합니다
2/19 14:16
02/19 13:18
1171

사상촌놈
오늘 친구들과 남항테트라 학사냥  날마리 올라옵니다,날씨는 봄날에 파도는 잔잔하고 물색은 깨끗하고 바람은 많이 불지않고  자리는 많는편입니다^^
여명의눈동자 지금 일행들과 철수한다고해서
무슨 말씀인가 했네요.ㅎㅎㅎ
어디로가시든지 대상어 얼굴은 보시네요.
바람이 7~12라고 하든데 남항쪽은
괜찮은가 봅니다.
2/17 13:15
붕장어 정보감사하니다
친구분들과학공손맛많이보시고
맛난입맛마이보이소
2/17 15:03
02/17 12:11
1170

1호선왕초보
한달전 기장전역에 대멸치가 많이 잡혀서 좋았는데 요즘은 어떤지 조황 좀 알수 있을까요? ㅠㅜ
대변 내항이나 죽도는 어떤가요?
선배님들 좀 알려주세요~~^^
만경창파 대변 내항은 잘 안되는지 사람이 없습니다
외항쪽 테트라포트 타셔야..
2/17 12:39
아무거나콜 외항쪽에 학꽁치 많이 나옵니다. 다만 사이즈가 좀 작아서,,,,,, 2/17 16:43
02/17 11:33
1169

들면사짜
저녁 퇴근하고 한산도 1박3일 목표로 뽈락 갑니다.
건투를 빌어 주세요.
그림같은오후 완전 대박나십시오! 2/17 00:18
뜰채조사 건투를 빕니다
볼락꽂이 활짝 피길 기원합니다^^
2/17 01:11
삼시한짝대기 20cm 이상 쿨러조황 !
조심히 다녀오세용 !
2/17 07:36
02/17 00:01
1167

민홍님
《Re》민홍님 님 ,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림니다
삼시한짝대기 오늘밤은 집에 계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1시를 기점으로 강풍이 예상되니
꼭! 날씨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2/16 15:12
02/16 10:33
1166

민홍님
오늘밤 해운대 기장 등 밤 뽈락 도보로  해볼생각인데 혹시 포인트 좀 알수 있을까요?^^~♡
청사포뽈라구 기장쪽은 월전 방파제 외항 끝에서 5m 떨어져서 테트라에서 5m 정도로 가깝게 치시면 입질 받습니다..마릿수는 보장 못하지만 1월 중순쯤 1시간 짬낚에 23cm왕뽈락 1수하고 왔습니다...
대변 신방 내항 석축끝바리는 이틀전 갔다가 꽝치고 왔구요
청사포는 신,구 방파제 외항에서 잔챙이 볼락 낱마리로 올라 옵니다...
찌낚시 기준입니다~~~
2/16 14:07
디커 전 루어 포인트 알려드릴께요
칠암방파제 초입에서 뜬방 쪽으로 하시면 낱마리 나오구요
나사리방파제 옆 쪽으로 까페 앞쪽에 작은방파제가 있어요 그쪽도 괜찮구요
잿골 가셔도 낱마리는 나옵니다
2/16 18:49
02/16 10:32
1165

왕초사
《Re》사상촌놈 님 ,
추운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대변에는 학꽁치가 들쑥날쑥 거리면서 잡히다 몇일동안은 구경도 못하겠어요
02/16 06:19
1164

왕초사
헐 낚시대와릴 테트라포트에서 떨어뜨려서 수장 시켰습니다
아 미치겠네요 낚시를 접어야 될까요 ㅠㅠ 어제 대변 외항 방파제에서 낚시시작하려고 가이드에 라인 끼우다 손이 얼어서 헛잡아 떨어졌어요 낚시도 못하고 바로 철수했어요 헐 마음이 조금 아프네요
딱2 에구 ㅜㅜ 참 겨울낚시 힘드네요 2/16 07:47
02/16 06:16
1163

사상촌놈
암남공원옆 갯바위에 허리케인님과 도착했습니다,너울이 조금있는편이고 물색은 맑고 갯바위로 물이 올라옵니다,
솔솔바람에 아직 학꽁치는 입성하지않아습니다!
오늘 점심은 호래기라면으로 준비했습니다^^
딱2 오 호랙라면^^ 손맛 마이보세요 2/14 09:58
구경꾼이야 학꽁치 입성시간이 늦어지는가 보군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대박 나실겁니다
귀하신 호래기라면까지 드시니
힘이 절로 나시겟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2/14 10:12
붕장어 오늘도같이동출하셨내요
호랙라면맛나게드시고~
즐거운시간되십시요
2/14 10:54
02/14 09:48
1162

망미동박
강추위에 바람이많이부네요ㅠ
일요일 대변방파제 괜찮을까요?
청사포뽈라구 예보상으로는 서-북서풍 예보인데
대변 신방 테트라 외항은 바람을 등져서
낚시는 가능 할거 같은데 바람은 3m/s 정도라서
전혀 불가능 하지는 않겠습니다~
안낚하세요~^^
2/10 19:10
02/10 18:14
1161

골리도
날시가장난아니녜요
02/10 15:49
1160

빠비용
바람이 장난 아니라는데 에궁 간만에 이틀 쉬는데 어디 바람
살살 부는곳 없을까요?

영도 중리 쪽은. 북서 반대방향이라 배 운행 할것 같은데 어찌 할까 고민중입니다...
들면사짜 오늘 내일 날씨가 바람에 추위에 힘들듯하네요.
바람 잘피할수 있는곳에서 안낚하세요.
2/10 09:20
02/10 08:12
1159

민홍님
연도 방파제 가는길을 몰라  못가고 있습니다 ㅠ 오늘도 새바지 겟바위 나갔는데 13시  풍랑주의보 발령대서 집에  왔습니다ㅜ
뜰채조사 날도 춥고
바람도 엄청 심했는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2/10 01:00
02/09 23:04
1158

사상촌놈
오늘 또 6시에 연도왔습니다, 역시 조사님없이 이넓은곳 등대쪽부터 옛선착장 기둥까지 총5분! 우째 고기없는것 잘알고 안오는지 각설하고 준수한 청어 올라오니 밥반찬 잡으로 오이소! 날씨는구름끼고 춥지는 안습니다,바람없고 파도는 잔잔합니다^^
뜰채조사 청어 손맛 입맛 많이 보시고
굵직한 대물감시도 꼭 한마리 잡으시기 바랍니다
즐건하루 되십시오^^
연도 길을 몰라서 못갑니다 ㅎㅎ
경비도 무섭구요 ㅎㅎ
2/8 11:19
청사포뽈라구 연짱 달리시네요~^^
청어가 많은가 봅니다~
밥반찬 마니 잡으시고 이왕이면 감시도
꼭 손맛 보시고 오세요~^^
2/8 11:48
들면사짜 손맛은 좀 보셨는지요?
연도에 고기가 많이 빠진건지 이쁜 다은이님이 몽땅 쓸어간건지 알수가 없군요.ㅎㅎ
2/9 10:57
사상촌놈 연도 감시잡기 힘듭니다,다른곳으로 이사갔습니다,
지금계절은 생활낚시가 상책입니다^^
2/9 11:02
02/08 11:13
1157

빅뱅
지금 영도쪽에 계신분들 학선생님 소식좀 전해주세효^^
계절고기 어제 꽃가리쪽 많이 나왔음니다
지인 말로는 바글바글
2/8 11:45
02/08 10:02
1156

뺀치전문가
뜰채조사님 빵공장 알바중입니다
다좋은데 고기없네요 ㅋㅋㅋ
딱2 이거 알바비가 두툼해야될낀데~~ 2/7 16:29
뜰채조사 어이쿠!
그런 알바 권장할 바 못 됩니더 ㅋㅋ
못잡았으면 잡을 때까지 구조라서 사세요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2/7 21:14
02/07 12:50
1155

사상촌놈
오늘은 암남공원옆 갯바위에서 허리케인님과 학사냥중입니다,날씨는 구름이 끼여 조금 춥고  파도는 잔잔하고 학은 날마리로 올라옵니다,회치만큼 잡아서니 여명의 눈동자님 놀려오세요^^
구경꾼이야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학사냥 하시고
계시는군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정보 감사 합니다
2/7 11:13
사상촌놈 구름은 살아지고 완전 봄날입니다^^
앞에 해녀4자매 열심히 물질중에 휴식중!
2/7 12:14
붕장어 안낭갯바워학정보감사합니다
손맛보시고 맛난회많이드십시요
2/7 12:18
여명의눈동자 아니 우째 이런일이?
왜 이제서야 봤는지 모르겠네요.
일찍 봤으면 열일 제쳐놓고
바로 갔을텐데요..
다음에는 출발전에 연락주세요.ㅎ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2/9 16:45
02/07 10:48
1154

빠비용
지금 천수대 가볼까 하는데 사람들 만겠죠?

빨리일어나서 갈라고 했는데 비오길래 한숨 더 자드만 ㅜ.ㅜ
딱2 그나마 평일이라 쪼매 나갯죠~~ 2/6 11:28
02/05 11:09
1153

사상촌놈
오늘 남항방파제! 많는 조사님 오셨습니다, 날씨는 봄날에 파도는 잔잔하고 물색은 청색에 학꽁치는 날마리 올라옵니다^^
청사포뽈라구 오전 비그치고 바다상황 좋아져서
즐건 낚시시간 되시겠습니다~~
손맛 마니보고 오세요~~^^
2/5 11:31
붕장어 오늘은혼자출조하셨습니까
잔손맛이라도많이보고오십시요
2/5 18:06
02/05 11:02
1152

soleus
홍포에 와 있습니다
비가 와서 도로에서 대기 중인데
비 아니라도 못 내려갈 상황입니다

캄캄한 밤에 군인들이 보이고
무전기 소리 왔다갔다 하고
차량번호로 기본 신분 확인 한 듯하고
짐칸 사람칸 내용물 확인 다 합니다

바다에...
스쿠버하는 세 사람이 있어
간첩인가 해서 작전 떨어졌답니다

해변가에는 군인들이 수색 중이고
지금은 차 안에서 축구 보고 있습니다

비가 오니 금새 추워지고
아침이나 되면 비가 그치려나 싶은데
일단은 다른 차는 안 보입니다

오는 중에 낚시방에도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참고하시라 적습니다^^
가을의전설 욕보십니다..
저도 지금 어디로 가볼까 고민중이네요..
안낚하세요~~
2/5 04:05
삼시한짝대기 진정 강태공 이십니다.
안낚에 대물 한마리 하시고 오이소 ..!
2/5 09:46
청사포뽈라구 비예보에 낚시자리 진입이 힘드셨겠습니다~
거기다 간첩수색작전까지~ㅠㅠ
모쪼록 지금은 날씨가 좋은것 같아서
다행이고 손맛 찐하게 많이보고 오세요~^^
2/5 11:29
붕장어 멀리까지가셨는데ㅠㅠ
작전마무리되시면손맛보고오십시요
2/5 18:03
02/05 01:11
1151

달빛비
동암마을 내항에서 오후 짬낚 했습니다.
한겨울에 웬 벵에 치어들이 있네요.
큰놈 20정도 나오네요~귀엽습니다ㅎㅎ
저녁엔 전갱이들이 들어왔네요.
바다는 아직 여름같은 느낌입니다
땡감시 정보 감사합니다
시간나면 달려가보고 싶네요 ^^
2/4 20:47
02/04 20:40
1150

프로강
도다리  도보 포인트는 없나요??
02/04 10:49
1149

귀티
송도 동방학꽁치  있나요?
02/04 10:47
1147

딱2
감시하나못잡는다고  마누라 딸 구박해서    가면 꽝이없는 도다리 갑니다~~ 곧 출발합니다  즐겨보갯읍니다  존하루 되세요
뜰채조사 가면 꽝이 없는 도다리!
너무 좋겠습니다 ㅎㅎ
잘 놀다 오세요^^
2/4 09:54
붕장어 선상가시는모양이네요
마리수하십시요
2/4 10:08
02/04 07:06
1146

Team꼴래5호
어제 동방가서 우럭 한마리 잡고~~
오늘은 남항밑에서 던지고 있는데
바람도 없고 파도도 없고
딱좋은데 고기도 없네요
민물새우와 청개비 쓰는데
해 뜰때까지 해볼 생각입니다~~
02/04 02:43
  12345678910..12 다음
최근3개월공유순위
1 .
사상촌놈
28

2 .
비올라카나
11

3 .
이쁜다은이
10

4 .
감시어택
6

5 .
들면사짜
6

6 .
물망시
6

7 .
뜰채조사
5

8 .
딱2
5

9 .
누렁지
4

10 .
왕초사
4

11 .
기따
4

12 .
날다람쥐
4

13 .
고도리햇반
3

14 .
진영단감
3

15 .
김짱이다
3

16 .
민홍님
3

17 .
꺽치
3

18 .
월척한번만
3

19 .
고디사랑
3

20 .
꼬칫가리
2

       부낚 비/즈/쇼/핑/몰       부낚이 책임하에 판매되는상품! 특별한혜택!              부낚포인트로 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해조FC운영진 | 동호회운영진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


Copyright ⒞ Since 2002.Mar By 부낚 All Right Reserved
대한민국 바다낚시의 메카 부낚    www.ybada.co.kr / www.bunak.co.kr
사업자번호:602-08-67249     통신판매업신고:영도-00041  Mail:dscoo@naver.com
부산시 영도구 태종로 327 (2F)      TEL: 070-8165-2224    H.P: 010-3837-2518
부낚계좌 : 부산은행 265-12-022811-9 최정호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적표시등록
부낚은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