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위치 랜덤
낚시관련사이트

낚시터 위치찾기

낚시점찾기

낚시터에서 한마디...
            낚시터에서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한줄게시판. 입니다.
낚시터에서 바다상황,조황,알림...을 공유하는 메모장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치 않거나,제약이 있는 낚시인들도
필드에서 간단히 한줄 메모로 실시간 전송 가능하며,
매 분기별로
우수회원선정에 공유한내용이 반영 됩니다.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시는 분은 기존 실시간 바다상황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용량 800KB 확대 )
  욕설,악성댓글,홍보성...댓글은 즉시 삭제,제재조치 되며, 오래된 댓글은 보드속도 관계로 삭제됩니다.
  바다상황,조황,알림을 낚시인들과 공유하는곳 입니다 !!     질문은 낚시Q.A란 또는, 쪽글로 하세요!!    ㆍ조회: 347013
토혜연
주말과 휴일 출조길에 음주단속 자주 하네요
조심들 하십시오~^^
언젠간6짜
영도중리 생명체가 없네요ㅠㅠ
하루종일 입질한번 못받고 철수합니다 ㅎ
토혜연 다른곳도 마찬가지 입니다
물이 청색이네요
또래
동서고가도로 이용낚시가실분 밑도로우회하세요 사고로1시간째 정체중입니다ㅠㅠ
딱2 헐 ㅜㅜ 실시간 교통방송 채널 949 고정시켜노세요^^ 3/25 06:51
누렁지 저희도 좀전에 지나왔는데
사고의 흔적이 뚜렸하더라고요
큰사고인듯
낚시잘다녀오겠습니다
비올라카나 즐거운주말 손맛많이보세요 3/25 08:35
딱2
마눌님 특명받아  진해 명동 도다리 완네요~~  비가 찔금 내리지만  곧 그칠꺼라 믿고 ㅜㅜ  목표수  도달7 개러치3  입니다  댈란가 모르지만  즐겨 보갰읍니다~~
비올라카나 즐거운주말 손맛많이보세요! 3/25 08:38
청사포뽈라구 합이 10마리네요~^^
두자릿수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마눌님의 미션을 꼭 성공 하셔서
손맛 입맛 보십시요~^^
어딜가나바람통에낚시힘드네요이기대남천동 날최악입니다 ㅠ
삼시한짝대기 감기걸립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얼릉 댁으로 가심이 ...
청사포뽈라구 아고~~~바람때문에 낚시가 많이 힘든가봅니다~
이왕 나가셨는데 뭐라도 손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비올라카나 집으로귀가했습니다ㅋ 3/24 15:51
비올라카나
간만에 일찍 나서봅니다  나오기길에 보니 바람제법불고  하늘또한 흐리네요 비소식은 없다는데 일기예보를 믿을수가없네요ㅋ
늘 가던 남천동이나 가볼까합니다 수온도 올랐다하니  뭐라도 잡히겠지요  오늘도 힘찬하루 파이팅  하십시요^^
사상촌놈
진해선상  도다리5수하고  30이상  갤러치  많이 잡고  철수합니다, 오늘 친절한  선장님 고맙습니다^^
구경꾼이야 학씨즌이 끝나고 도다리 선상
가셧군요 많이 잡으셧으면 더
좋앗을탠대 쑥 조금 뜾어다가
도다리쓱국 맛있거 드시고
다음선상때는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셧씁니다
토혜연
어제대변에 벵에돔 탐사차  오전아훕시경. 갔었는데
외항에는. 파도가 세고 북동풍이 많이 불더군요
그래서 흰등대 방향으로 두시간정도 밑밥치며. 해보았는데
잡어조차 보이지않더군요
청물과 수온의 영향 인지...
한시에철수했습니다
청사포뽈라구 오전에는 아직 수온때문에 벵에얼굴 보기 힘든거 같습니다~
오후 1시이후 수온이 13.5도 내외로 올라갈때 입질좀
받을수 있겠던데 아직은 오전에 힘든가 봅니다~
수온이 쫌남 더 올라가면 좋으련만~~~~^^
사상촌놈
어제 새바지에서  대짜전어 4마리 잡고 춥워서  오전에 바로  철수하여  두사람이 충분히 먹고  오늘  청개비 남은 한통들고  간단한  복장으로 태종대  척바기겸 운동하려 왔습니다,  바람없고  파도 잔잔하고 너무 덥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멍때리고  갈려니다^^ 내일은 진해 선상도다리 예약 했슴다^^
청사포뽈라구 태종대 가셔서 대라도 한번 담구시지~~~^^
운동하시다가 짬낚으로 손맛 보시면
좋을텐데요~^^
사상촌놈 원투에 입질이 없써서 양지바른곳에서 도시락먹고 다른일도있고 철수합니다^^ 3/21 13:38
사상촌놈
새바지 전어 먹을  만큼잡고 잘놀고  있습니다,
조사님들 엄청 오셨고 전어 잘올라옵니다, 날씨는 봄날씨 바람없고 파도 잔잔합니다^^
고도리햇반
내일 새벽 한짝대기 할려는데 요즘시즌에 생명체 보기도 힘들고 포인트 잡기도 힘들고.
어디 갈만한곳 없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장소불문 어종불문(그래도 감생이면..) 선상 갯바위 불문!
비올라카나 어딜가시든손맛보시고 힐낚하시길바랍니다^^ 3/16 10:34
삼시한짝대기 요즘 어디를 가더라도 전어 학 청어 젓뽈 망순이...
답이 없습니다.
평상시 생각해두셨던 장소가 그나마
확률이 있지 않을까요 ? ㅋㅋ
동전 던지셔서 고고씽 하셔요...
대빵감성돔 여차 추천드립니다
요즘 여차가 제일 핫한듯 합니다
오늘은일찍해변서원투치로갑니다  도다리멀굴볼런지ㅋ
힘찬한주되세요!
뜰채조사 광안리 오늘도 파십니까? ㅎㅎ
이러다 광안리 터줏대감 소리 듣겠습니다
맘껏 즐기시고 재미난 조행기 남겨주세요^^
삼시한짝대기 딱! 3짜 10마리만 잡으시고
사진조행기 보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ㅋㅋ
손맛 꼭! 보이소 ㅋㅋ
비올라카나 말씀만으로도 쿨러조황 한것같습니다^^힘차고 즐거운하루되세요, 3/16 09:32
비올라카나 현재바람없고 너울또한많이줄었습니다 가자미 한마리올라오네요ㅎ 3/16 10:42
광안리 똥바람작살이네요휴
청사포뽈라구 아까전과는 바다상황이 많이 다른가 봅니다~
뭐라도 손맛을 봐야 할낀데ㅠㅠ
사상촌놈
화손대  청개비 한통 구입후 운동삼아  원투에 놀래미 올라옵니다, 정형적인 봄날씨에  파도 잔잔하고  물색  좋습니다,
짬낚에 자연산  놀래미 한사락  가능하겠습니다^^
사상촌놈
허리케인 아우님과 새바지에서  등대가기전에 갯바위에서  열낚중이지만  준수한  놀래미 한수 형광등  학 날마리 다른 생명체 없습니다,물색좋고 장판이고 날씨는 굿! 온바다에 가마우치가 판치고 있슴다^^
누렁지 가마우지가 판치는날에는 고기가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평소의 실력으로
손맛많이보고오세요
까만토끼 세바지에 사람 바글바글할듯한데 화이팅입니다... 3/14 09:18
김짱이다
새벽에 김해서 통영 척포 달려왔습니다
척포 바지에서 열낚중인데 볼락 손가락 만한거 5마리 방생 입질이 없네요 ㅜㅜ 옆 바지는 가오리 두마리;;;철수 할까요?ㅠㅠ
언제한번 져도 지금 척포 도보포인트냉ᆢㄷ 물이 장판이내요 3/11 19:46
빠비용
웅천 다리밑 청어 얼굴 좀 볼수 있을까하고 왔는데 흐미 생명체가 없읍니다.... ㅜ.ㅜ

놀래미 한마리 잡음 가야겠네요...

바람은 잔잔히 불고 춥지도 않고 딱이네요..다리밑 테트라에 두분 정도 계시네요...
숲으로 ㅎㅎ 다리 밑 말구요,,,다리지나서 바로 좌회전 들가시면 공사하는데 거기 엄청 나옵니다.. 공사 때문에 4시 넘어 낚시 가능 할듯요... 3/10 11:26
숲으로 오늘 출근한 김에 웅천대교 가보니 원투 치시는 분 몇분 계시구요,, 다리지나 좌회전 지점 청어 낚시하시는 분 한분 계시던데 쫓겨 날지도 모름 4시 이후에 가세요,, 밑밥 꼭 치셔야 합니다.. 3/11 11:18
후킹박
《Re》이쁜다은이 님 ,
그만 하고 철수 하시지요! 고기들좀 그만 괴롭히고!  나쁜사람이네 고기 못살그로...ㅋ
뜰채조사 밥만 주러 간 거 아닌가예?
바람 딥따 불고 ,추운데 말입니다 ㅋㅋ
이쁜다은이 바람 터짐 ㅠㅠ 꼬랑치 엄청큰넘 한수 용성시파크3번대 부러짐 ㅠㅠ
요즘 뭐가 안 맞네 ㅎ
딱2 추운데 고생많습니다~~ 3/8 15:53
이쁜다은이
방금11시 침매 카고치러왔는데 첫캐스팅만에 무지막지한넘  릴링도중에 목줄반날라가네요  3번만에 한번더 입질받아서 릴링하는데 원줄터지고 진짜 큰넘들 설치네요 마지막 남은 카고하나뿐인데  요고로 한마리라도 잡고가야할낀데 ㅠㅠ 아무도없어서인지  마끼빨 쥑이네요 던지면 빨아주는게  오자마자 철수할수도 ㅠㅠ
양산섭섭이 오늘 척포나 법동리 밑밥은
덥썩 안 물어줬나 보네요!ㅜ.ㅜ
하나 남은 카고로 한마리 체포하세요!^^
안병해 카고재밌나요?ㅎㅎ
흘림조황궁금합니다
뜰채조사 오호
기대됩니다^^
대물 구경 시켜줄꺼지예 ㅎㅎ
이쁜다은이 아직 몰겠네요 춥다고 낚시안가다고해서 닝기적그리다 왔는데 장난아니네요 ㅎㅎ
빠짝 쪼아보고 초행기올려드릴께요
뜰채조사 착한 사람^^ ㅋㅋ 3/8 13:10
사상촌놈
일주일만에 오늘은 나무섬 편안자리 첫배로 들어왔서 바닥 구석구석 탐색해도 미끼만 살아 옵니다, 너울성 잔파도에 날씨는조금 춥습니다, 학들은 오전에 왔다가 살아졌습니다,
여명의눈동자 간만에 가셨네요.
학공치의 성지라는 나무섬에 가셨는데
오늘따라 학공치가 많이 안보이는 모양입니다.
철수전에 학공치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안전에 유의하셔서
즐낚하시고 힐링하세요.
김짱이다
가덕 세바지....참 좋은 곳입니다.국내 방파제 중에 손 꼽히는 곳 중 하나. 제가 즐겨 찾는 포인트 중 하난데 요즘은 가고 싶어도?가기가 싫습니다.
사람들이 갈 수록 늘어나고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비 매너도 하나 둘 늘어납니다. 사람이 많고 자리가 없을수록 옆 사람과 그 옆 사람과 조금씩 양보 좀 했으면 합니다.
즐낚,안낚 하세요.
땡감시 서로서로 조금씩 양보를
하고 또 자기가 가져온건
무조건 자기가 챙겨가면
좋은곳을 보존할건데 ....
안타깝습니다 ㅠㅠ
숲으로 토욜 저 혼자 웅천대교 옆에서 낚시하는데 품질하니 바로 옆에 두 사람 붙어서 청어 노리던데 전 옆으로 칠려는데 던지지도 못하게 내 양쪽 옆에서 제가 뿌린 밑밥에 청어를 잡더군요,, 전 밥만 주고,, ㅠ.ㅠ 친가가 친구가 전화와서 잡히냐 물어보길래 큰 소리로 무지 욕했죠,,진상들 때문에 못하겠다고 큰 소리고 고래고래 욕을 지르니 찔리는 듯 다른 곳으로 감 3/6 15:33
신에게도전 다들 그런 마음일껍니다.
남탓보다 나부터 매너는 지켯는지 양보는 했는지 ..뒤돌아 보시는게~^^
주말엔낚시
간만에한마리걸은거 물칸에넣어낫더만 어디로갓는지?ㅋ  가덕서편 이제철수합니다
낚시사랑혀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첨으로 글을 남깁니다. 어제저녁9시넘어서 가덕도세바지TTP 갔다가 오늘오전 10시까지 낚시를 했습니다 해가뜨고나니 전어가 올라오더라구요 제가 잡은건 아니고 다른꾼들이 카드채비로 잡아올리시네요.사람들이 많아져서 저는 일찍 철수를 했습니다. 자리가없어서 낚시하시기가힘들어보입니다  가실분들은 참고하십시요 즐낚 안낚 하세요
붕장어
대변신방몰황수준아예생명체가안보입니다
갯바위로자리이동할까고민중입니다ㅠㅠ
퇴근시간 ㅠㅠ 저두 꺽어진 방파제에서 잔뜩 기대하고 있는데 생명체라곤 안보이네요
친구녀석 구멍치기로 우럭1마리 건져올리네요 ㅎㅎ
날물때 함 기다려봐야죠.
딱2
방금 풍화리 도착해서 사무실   까스날로 피우고 잠울청해봅니다 ㅎㅎ  6시30분 출발이라(선외기)  ~~  즐건하시고 손맛 마이보세요
뜰채조사 좋겠다
부러버라!
잼나게 노시다 오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
비올라카나 딱님 바게스조황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3/4 18:40
까만토끼
《Re》고기좋아 님 ,
사람이 고기보다 많죠?
고기좋아
가덕세바지 전어나온다고 왔더니 아침에 데여섯 마리 나오고
지금은 생명체가 없는듯 ㅋ ㅋ
딱2 ㅎㅎ 6마리면 횟감은 대갯어요^^ 2/27 15:43
사상촌놈
암남공원옆 갯바위  허리케인님과 함께 왔습니다,  공원쪽은 10여분 조사님 계시고 한가한편입니다, 아직 학꽁치는 보이지않고 잔잔한 너울에물색은 좋고 바람은 산들산들 불고 날씨는 괜찮는편입니다^^
붕장어 오늘도학꽁치따라안남으로가셨군요
손맛마이보시고요~~~
튀김이라회 라면까징 맛나게드시고~
즐건시간보내세요~^^
여명의눈동자 좋습니다.ㅎㅎㅎ 2/27 11:16
구경꾼이야 어제 모지포 오후 1시 이후부터
볼팬에서 볼팬 면한 싸이즈
잘올라 왓씁니다
누렁지
집사람이랑 통영척포방파제에 낚시왔는데
어마어마한 꾼들로인해 낚시대한번못담구어보고 거제도로 발길을 돌립니다
붕장어 날씨가좋으니조사님이많나봅니다
이동하시는곳에서손맛보시고~~~
안전하게귀가하세요~^^
후킹박 현지 꾼들 말도 못합니다. 흘림하고 있으면 중간에 껴서 카고대 두대 던져 놓고 고성방가에 버리는 짐으로 자리 맡아논듯 행세하며...나이도 있으신분들인데 하는 행동보면 그낭 딱 동네 양아치들...척포 방파제 다시는 가기 싫더군요...텃세가 심하다고 해야하나요ㅋ 방파제 끝부분 보시면 가관입니다.ㅋ 2/26 17:06
비올라카나
청사포왔습니다 조사님몇분계시고  날은참으로좋습니다
즐거운주말손맛많이보세요!
딱2 바람없어 즐낚하기엔 존 날씨인거 같아요~~ 2/26 10:58
붕장어 청사포학꽁치없을탠데요
다런어종으로손맛보시길~~~
  12345678910..11 다음
최근3개월공유순위

하늘e사는i

20 .
날다람쥐

부낚 비/즈/쇼/핑/몰       부낚이 책임하에 판매되는상품! 특별한혜택!              부낚포인트로 돌려드립니다 !

부낚계좌 : 부산은행 265-12-022811-9 최정호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